오다

이번 시즌 핫한 아이템 / 캐시미어 레깅스 본문

의류 및 패션 액세서리/여성의류

이번 시즌 핫한 아이템 / 캐시미어 레깅스

odass 2017. 10. 2. 13:28

이번 시즌 핫한 아이템

-캐시미어 레깅스-

 

캐시미어 레깅스 엄청 핫하죠~

요즘처럼 날씨도 쌀쌀하고 저녁 되면 춥고 ㅠㅠ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얇으면서도 따뜻한 옷들이 최고인것 같아요~

 

레깅스 많이 입으시죠? 치마 레깅스부터~면 레깅스 까지~ㅎ

레깅스는 정말 데일리룩의 기본인듯 싶네요 ㅋㅋ

저희 와이프도 이번에 캐시미어 레깅스와 치마레깅스를 신상으로 오픈했는데 굉장히 반응이 좋네요~^^

 

출처 : 네이버 이미지 파일

 

사실 레깅스는 매년 꾸준히 계절상관없이 나오는 아이템이기도 하고 정말 기본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보이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시대가 시대인 만큼 레깅스도 참 많은 스타일들이 나와있는데,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하죠 ㅎㅎ

 

또한 요즘시대에 가장 중요한 건강과 운동ㅋㅋ

운동에서도 레깅스 많이 입으시죠???

정말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듯 싶어요 ㅋ

 

공항패션부터 래쉬가드 까지~~

사실 전부 레깅스라고 불린답니다^^

 

집앞에 나갈때나 외출복으로나 운동복으로나 ㅎㅎ 여성분들은 하나씩이 아니라 몇개씩은 가지고 계신듯 해요^^

하지만 캐시미어 레깅스는 없으신 분들이 만을뿐더러 입어는 보셧어도 비싸서 구매를 원치 않으신분들도 엄청 많으 시더라구요~

 

요건 현재 진행중인 캐시미어 레깅스 입니다^^

캐시미어90%와 울 라이크라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드럽고 신축성좋고 따뜻하기 까지 한 제품이에요~

특히나 요건 시크릿 존에 덧댐으로써 청결하고 깔끔하게 입으 실 수 있습니다~^^

 

-레깅스 스타일-

 

이런 기본에 소프트하게 입으실 수도 있구요~^^

가장 편하고 무난하죠???ㅎㅎㅎ

 

 

그냥 기본티에 자켓으로 외출복으로도 스타일을 살리며 입으실 수도 있어요^^

외국에서는 저렇게 많이 입죠?ㅎ 헐리웃 가족들 외출사진 보면 보통 저기에 선글라스 하나 껴주죠 보통??ㅋㅋ

 

 

이런 기본 셔츠도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모델 강승현님 인스타에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모델이라 참 많이 다르죠 일반분들이랑??ㅎㅎ 자세하나하나에서 프로마인드가 느껴지는듯..ㅎㅎ

 

모델분들 보면 평소에 레깅스에 기본차림으로 외출 많이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요즘같은 밤낮으로 기온격차가 심할 경우에는 살짝 쌀쌀해서 감기 걸리기 쉽상이죠ㅠㅠ

 

그래서 나온게 기모레깅스, 캐시미어 레깅스죠~

기모레깅스는 엄청나게 따뜻하지만 너무 두꺼워 불편하다는점...ㅠㅠ

하지만 캐시미어는 그에비해 상당히 얇고 따뜻해서 지금 같은 날씨나 계절에 입을 수 있다는 점~!

 

캐시미어 90% 소재라 세탁에 굉장한 불편함이 있지만,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아이템이죠 ㅎ

에르메스 가방을 그냥 물티슈로 닦으시렵니까?ㅎㅎ

 

이제 연휴도 시작됬네요 ~~~ 벌써부터 고속도로 꽉꽉...ㅠㅠ

아참 하이패스 통행료가 무료라네요~~~고향가시는분들은 확인한번 해보시고 가시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즐거운 연휴 되시고, 어디가지 마시고 푹쉬세요~~~건강이 최고입니다~^^

 

http://odass.co.kr 

오다데일리샵-오다마켓

데일리 룩, 헤어액세서리 전문 셀렉샵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