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

오늘은 동대문 투어하는 날~~~ 본문

바람따라 추억따라

오늘은 동대문 투어하는 날~~~

odass 2017. 9. 27. 03:22
의류 판매업도하고 있는 저에게 한주의 시작은 동대문가는 일이랍니다..
어울리지 않게 여성의류와 헤어핀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하고있답니다~~~

그래서 가을신상품 업데이트도 해야해서,
오늘은 신상쇼핑!!!ㅋㅋ

이제 기나긴 연휴이기도 하고, 추석도 있으니 참으로 좋은날이죠ㅎㅎ

거래처 사장님들은 백이면백 전부 여행가신다네요...

저에게는 언제그런날이 올런지..ㅠㅠ


사람엄청 많죠?동대문 새벽시장은 워낙 유명하니 중국에서 많이 오고, 새벽쇼핑하러도
많이 오신답니다ㅎㅎ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봤던 곳이죠?
아직안가셧다면 한번쯤 가셔서 야식과 먹거리
드시러한번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쇼핑하시는분들은 밀리오레는 4시까지하니 여유있게 쇼핑하고 야간 데이트도하고
맛난것도 드시면좋을듯 싶어요~^^


핸드폰으로 찍엇더니 화질이ㅠㅠ
새벽 서울근교 데이트 장소로 동대문 살짝 추천드려봅니다ㅎㅎ
단점은 사람이 많고, 담배도 많이피고..ㅠㅠ
(저는 끈었습니다)

이제 저는 마무리 작업하고 자볼랍니당..ㅎ
굿나잇~^^


'바람따라 추억따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급 떠난 제주도 여행 2탄  (0) 2017.09.27
급 떠난 제주도 가족여행  (0) 2017.09.26
Comments